‘볼 빨간 오춘기’ 대항하는겨울철 홍조 솔루션 매거진 - 시오리스 온라인 공식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매거진

매거진

‘볼 빨간 오춘기’ 대항하는
겨울철 홍조 솔루션

시오리스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서 실내에 들어서는 순간 피부가 쉽게 달아오르고 울긋불긋 달아오른다. 겨울은 예민해진 피부 때문에 고민하는 이들이 늘어나는 시기다. 사춘기 소녀의 홍조를 띤 수줍은 모습은 상상 속에서나 존재할 뿐, 실제 나의 볼 빨간 오춘기 피부는 가렵고 따가움 등의 불편함은 물론 잔뜩 고생한 얼굴처럼 보이기 십상이다. 안면홍조는 혈관 탄력성이 떨어지면서 확장된 혈관이 수축 속도가 느려져 붉어진 피부 상태가 지속되는 것인데, 외적 고민이 아니더라도 피부가 예민해지거나 혹은 아토피처럼 만성질환으로 악화될 우려가 있어 실내외 온도차가 큰 요즘같은 날씨에는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비단 얼굴뿐만 아니라 추위와 건조함으로 잔뜩 예민해지고 달아오른 피부를 케어하는 홍조 토탈 솔루션을 제안한다.

▶페이스- 강력한 회복 에너지 ‘타마누 오일’
외부 온도와 습도에 가장 직접적으로 영향을 받게 되는 얼굴 피부는 가장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부위다. 건강한 피부로 회복하기 위해서는 보습이 단연 가장 중요한 단계지만, 달아오른 홍조를 진정시키기 위해서는 좀 더 특별한 솔루션이 필요하다. 시오리스의 ‘유 룩 쏘 영, 나이트크림’은 강력한 회복 에너지를 담고 있는 타마누 오일이 손상 된 피부의 개선을 돕고, 건성 및 문제성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어 트러블, 홍조 등 예민한 피부가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 특히, 마카다미아씨, 쉐어버터 등 식물성 오일의 진한 보습력으로 겨울철 영양 크림으로 제격이다.


[앳스타일 기사제공]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415&aid=0000002002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