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ROUTINE

게시판 상세
제목 라이프 스타일러 인터뷰_한지윤
작성자 시오리스 (ip:)
  • 작성일 2019-03-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37
  • 평점 0점





"자신의 색을 뚜렷하게 갖고 있으면 아름다워 보이는 것 같아요. 취향, 사고방식, 생활습관 등 다양한 요소들이 투영돼 아름다움을 정하는 것 같아요."



Q. 자기소개 및 시오리스를 처음 접했을 때의 느낌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CJ E&M에서 영화 홍보 관련 업무를 하고 있는 한지윤입니다.  

사람들과 많이 마주해야 하는 직업인만큼 단정하면서도 진실된 인상을 주는 방법에 대해 고민을 많이 하는데요,

그런 점에서 시오리스를 처음 만났을 때 “아! 이거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시오리스는 천연 유기농 성분으로 정직하게 만드는 화장품이니까 “닮고 싶다”라는 생각을 했죠.


Q. 해외를 나가면 주로 어떤 화장품들을 챙겨 가는지

저는 여행을 정말 좋아해요.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환경에 놓이다 보면 오롯이 저 자신에게 집중하는 느낌이 들어요.
해외로 나갈 때 꼭 챙겨가는 아이템이 있다면 시오리스 미스트예요.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 수시로 미스트를 뿌리곤 해요.
시오리스 미스트는 오일 성분이 들어있어 수분이 날아가지 않고 오랫동안 피부에 머무는 느낌이에요.
특히 건조한 기내에서 효과를 톡톡히 발휘해서 꼭 챙겨 들고 타는 아이템입니다.







Q. 화장품을 고를 때 나만의 기준이 있다면?

두 가지를 고민하는 것 같아요. 얼마만큼 순한 제품인지와 제품의 향이요.
화장품은 매일 피부에 바르는 거니까 당장 효과가 눈에 띄지 않더라도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해주는 천연성분 유기농 화장품에 관심을 갖고 있어요.
더불어 하루를 마무리하며 깨끗하게 세수를 하고 로션을 듬뿍 발랐을 때 강하지 않고 은은한 향이 퍼지는 느낌을 좋아해요.
매일 갖는 저만의 소확행 시간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제품의 향도 화장품을 고를 때 중요한 기준이죠.






Q. 평소 실천 중인 스킨케어 방법과 지친 피부관리 방법

특별한 것은 없지만 선크림을 빼놓지 않고 발라요. 평소 주근깨가 쉽게 생기고, 또 생기면 티가 많이 나는 편이에요.
때문에 선크림은 사계절 내내 필수 아이템이에요. 또, 메이크업을 꼭 해야 하는 날이 아니면 되도록 안 하려고 노력해요.
메이크업을 한 날은 꼼꼼히 지우는데 신경을 많이 쓰고 로션을 듬뿍 바릅니다.






Q. 본인이 생각하는 아름다움이란?

자신의 색을 뚜렷하게 갖고 있으면 아름다워 보이는 것 같아요.
취향, 사고방식, 생활습관 등 다양한 요소들이 투영돼 아름다움을 정하는 것 같아요.
이런 것에서 본인만의 중심을 잡고 있으면 행동과 표정에서 그 자신감과 아름다움이 묻어나죠.
그런 사람은 흔히 말하는 ‘미의 기준’에 부합하지 않더라도 더 매력적으로 느껴져요.




첨부파일 thumbnail_190311.jpg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TOP
닫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가 '이메일 주소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사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