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ROUTINE

게시판 상세
제목 겨울 여행자를 위한 뷰티 파우치
패킹 노하우
작성자 시오리스 (ip:)
  • 작성일 2018-01-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20
  • 평점 0점



강추위와 대설에도 겨울 여행의 욕구가 타오르는 연말연시다. 가슴 설레는 이 시기, 특별한 추억을 남기기 위해 떠나는 여행은 추위에 맞서거나 추위를 피하거나 둘 중 하나일 것. 평소에도 캠핑 등 레저를 즐기는 에슬레져족들은 주말마다 겨울 여행지의 정수인 스키장으로 떠나는가 하면, 새해를 맞아 소원을 빌기 위해 해돋이 명소를 찾아 떠나는 이들도 있고, 살을 에는 듯한 추위를 잠시나마 잊고자 따뜻한 해외로 떠나는 이들도 많다.

그곳이 어디든 평소와는 다른 환경의 영향으로 피부 컨디션이 악화 되기 쉬우므로 이를 막아 줄 뷰티 파우치 꾸림에 있어서 꼼꼼히 체크해야 할 사항들이 있다. 반사된 설원의 눈부신 자외선과 해안가의 차고 거센 바람, 그리고 국내의 날씨와 상반되는 해외 휴양지의 덥고 습한 환경 등 떠나고자 하는 여행지의 특수한 환경이다. 이에 겨울 여행자를 위해 알맞게 피부를 건강히 지켜 줄 뷰티 파우치 패킹 노하우를 준비했다.


▲ 따뜻한 남쪽 나라 방문객을 위한 '수분 크림'

계속된 한파로 인해 추위에 이골이 난 이들은 사시사철 따뜻한 계절이 계속되는 해외로 떠나기 바쁘다. 착륙과 동시에 맞는 뜨거운 햇살과 높은 습도는 국내의 매서운 날씨와는 매우 상반되어 피부가 받는 영향도 그만큼 크게 느껴질 터. 갑작스런 환경 변화에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따가운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을 공급해 줄 제품이 절실한 순간이다. 시오리스의 '스테이 위드 미 데이크림'은 예민하고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에너지를 촘촘히 채워주는 데일리 수분 크림으로 녹차, 병풀, 감초, 캐모마일 등 7가지 성분의 복합 추출물 BSASM을 함유하여 염증과 건조, 자극을 완화시켜주는 제품. 특히, 전남 광양에서 수확한 제철 유기농 매실을 저온감압추출하여 얻은 매실수가 메인 성분으로 피부 정화 및 청정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경제TV 기사제공]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4&oid=215&aid=0000589315


첨부파일 A201712290108_1_20171229201023136.jpg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TOP
닫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가 '이메일 주소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사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