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ROUTINE

게시판 상세
제목 코스메틱 브랜드 시오리스,
배우 박아인 브랜드 뮤즈로 선정
작성자 시오리스 (ip:)
  • 작성일 2018-01-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68
  • 평점 0점



tvN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 에 합류한 배우 '박아인'이 클린 코스메틱 브랜드 '시오리스'의 뮤즈로 선정됐다.

지난 11월 론칭한 '시오리스(sioris)'는 'simple(단순한)+'original(원래의)' 의 조합으로, 자연이 주는 본래의 에너지를 단순하고 정직하게 전달하고자 설립된 스킨케어 브랜드다.  

천연 원료 사용은 물론 화학 성분 배제를 통해 안전하고 진실된 화장품에서 더 나아가 '신선함이 가장 뛰어난 효능'이라는 컨셉 아래 모든 제품에 정제수 대신 국내 제철 원료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 유기농 '전라남도 광양 매실'을 핵심원료로 하는 총 5종의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미스터 선샤인' 드라마 촬영 중인 배우 박아인 역시 피부 스트레스 요소가 많은 촬영 현장에서 예민해지고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시오리스 제품으로 집중적인 프레시 케어를 하고 있기도 하다.

한편, '신사의 품격', '태양의 후예'에 이어 이번 '미스터 선샤인' 합류를 통해 김은숙 작가와 세 번째 인연을 맺은 배우 박아인은 극 중 고애순 역을 맡아 겉으로는 화려하지만 내면에 남모를 사연을 지닌 인물을 연기하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머니S 기사제공]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417&aid=0000287856

첨부파일 111.jpg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TOP
닫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가 '이메일 주소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사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