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ROUTINE

게시판 상세
제목 얼루어 추천!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작성자 시오리스 (ip:)
  • 작성일 2018-05-2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8
  • 평점 0점


미세먼지, 공해 등 외부 유해 환경의 공격이 날로 거세지는 요즘. 완벽한 클렌징의 중요성이 더욱 커졌다.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면서도 각종 오염물과 노폐물,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클렌저를 찾고 있다면 시오리스 클렌즈 미 소프틀리 밀크 클렌저가 정답이다. 수확일 1년 이내의 신선한 제철 천연 원료를 사용한 신선 클렌저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시오리스의 이번 시즌 시그니처 원료는 제주 유기농 유자수이다. 정제수 대신 유자수를 사용해 당김 없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1년마다 만나는 제철 화장품, 시오리스

제철을 맞은 국내산 원료만 사용하는 것도 모자라, 그 원 료의 유통기한까지 꼼꼼하게 따져 만드는 화장품이 있 다? 바로 시오리스 이야기다. 시오리스는 정제수 대신 제주도의 유자, 문경의 오미자, 광양의 매실까지 유기농 으로 키운 국내산 제철 원료를 베이스로 사용한다. 먹 을 것도 아닌데 이렇게 깐깐하게 화장품을 만드는 이유 는 자연 본연의 에너지를 그대로 정직하게 담아내겠다 는 신념이 있기 때문. 더불어 시오리스는 우리가 자연에 서 원료를 얻는 만큼 자연도 건강하고 깨끗하게 유지해 야 한다는 생각으로 환경 보호에 앞장선다. 동물실험을 반대하고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으며, 불필요한 포 장을 줄이고 재활용이 가능한 용기를 사용하는 것. 더불 어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화장품의 유해 화학 성분이 바 다로 흘러가고, 결국 우리에게 다시 돌아온다는 메시지 를 전달하기 위해 수질 오염 방지 프로젝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부스에서는 그 취지를 알리기 위해 100% 당 첨 낚시 게임을 통해 죽어가는 물고기를 구하고, 푸짐한 경품을 받아갈 수 있는 자리도 마련했다. 참가자들은 과 대 포장된 제품 사용 줄이기, 친환경 원료로 만든 화장품 과 세제 사용하기 등 수질 오염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 는 간단한 실천이 쓰인 패널에 스티커를 붙이며 다시 한 번 마음을 다졌다.



얼루어 2018년 6월호


첨부파일 189.jpg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TOP
닫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가 '이메일 주소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사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