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시오리스 자주 묻는 질문들 (22.06.23 업데이트) NEWS - 시오리스 온라인 공식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NEWS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FAQ. 시오리스 자주 묻는 질문들 (22.06.23 업데이트)
작성자 시오리스(ip:115.94.89.110)
  • 작성일 18.11.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627
  • 평점 0점


[ 자주 문의 하시는 질문 ]

① 제품문의

② 주문과 결제

③ 배송

④ 회원정보

⑤ 취소와 반품



①  제품문의


Q.밀크 클렌저 사용법이 궁금해요!

A.시오리스 밀크클렌저는 유분 노폐물을 지울 수 있는 유분 성분과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가 함유되어 가벼운 메이크업이나 선크림도 지울 수 있는 제품입니다. 

  얼굴에 물이 살짝 묻은 상태에서 적당량을 덜어 10~20초 정도 마사지 해주세요. 충분히 유화를 시키고 나서 물로 말끔하게 헹궈내어 마무리 합니다.

  2차 세안이 필요하시면 시오리스 클렌징 젤을 사용해 주세요.


Q. 밀크 클렌저로 무기자차 선크림을 다 지울 수 있나요?

A. 시오리스 밀크클렌저는 식물성 오일 성분과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로 만든 약산성 클렌저로 선크림, 파운데이션, 비비크림 같은 베이스 제품은 지울 수 있습니다. 

   밀크클렌저 사용 후에 잔여감이 남는다면 한번 더 밀크클렌저로 세안해 주시거나 2차 세안제인 클렌징젤 또는 폼을 사용하여 마무리 해주세요.


Q. 밀크 클렌저 pH가 어떻게 되나요?

A. 시오리스 밀크클렌저는 5~5.5 정도의 약산성 클렌저입니다. 제조 시기에 따라 약간의 변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


Q. 밀크 클렌저는 폼 클렌징 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한가요?

A. 시오리스 밀크클렌저는 거품이 나지 않는 로션 타입 클렌저로 폼 클렌징 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평소에 피부 당김이 심한 건성 피부나 트러블이 자주 생기는 민감한 피부에 더욱 추천해 드립니다.


Q. 클렌징 젤은 밀크클렌저와 무엇이 다른가요?

A. 시오리스 클렌징젤은 폼클렌징 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한 약산성 클렌징 제품입니다. 평소에는 단독으로 사용하시고, 메이크업이나 선크림을 발랐을 때에는 

   밀크클렌저로 1차 세안하시고 클렌징젤로 2차 세안 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Q. 제품 구매 전 샘플을 사용해보고 싶어요. 

A. 현재 샘플을 미리 보내드리는 서비스는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원재료 성분별 효능차이가 있나요?

A. 각 원재료(유자, 녹차, 매실)별 효능 및 차이점은 제철에 맞는 제철 원료를 수확해 활성 성분을 좀 더 유효한 상태로 보존하여 신선하게 제조하기 위한 것입니다.

 * 유자 (11~12월 수확) : 비타민C 풍부, 노화 및 피부 컨디션 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 녹차 : 카테킨, 비타민B 풍부, 고민 피부 진정 및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 보호

 * 매실 (5~6월 수확) : 묵은 각질 연화, 활력 있고 화사한 피부를 가꾸는 데에 도움을 줍니다



Q. 토너와 에세너의 차이

A. 토너는 각질 및 피지 관리가 용이하며 닦아내는 용도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에세너는 진정에 용이한 민감성 농축 부스터로 토너와 에센스를 합한 시오리스의 독자적인 카테고리 제품입니다.



② 주문과 결제


Q. 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A.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다른 경우/입금 금액과 주문 금액이 다른 경우/주문서 작성 시의 은행과 입금은행이 다른 경우 자동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또는 Q&A 게시판으로 문의하시면 빠르게 해결 해드리겠습니다.


Q. 주문을 완료했는데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A. 주문 결제 후 배송지 변경을 원하실 경우 신속히 고객센터(070-7433-0020) 또는 Q&A 게시판으로 변경 주소지를 남겨주셔야 변경사항이 반영되며, 상품이 출고된 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Q.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A .현금영수증은 무통장 입금, 계좌이체시 가능합니다. 주문시 현금영수증 신청을 하지 못하셨을 경우, 고객센터 또는 Q&A게시판으로 문의하시면 발급 도와드리겠습니다.



③  배송


Q. 배송비(추가배송비)는 얼마인가요?

A. 배송비는 2,500원이며, 도서산간지역에 한하여 추가 배송비는 2,500원입니다. 2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입니다. 단, ORGANIC 등급은 모든 주문 건에 대하여 무료배송입니다. 


Q.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배송은 제품 출고 후 1~2일 정도 소요되나, 택배사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Q 출고는 언제 되나요?

A 시오리스 제품 출고는

  º 평일 오후 2시 이전 : 당일 출고

  º 평일 오후 2시 이후 : 익일 출고

  지정 택배사는 CJ대한통운입니다.


Q. 시오리스 사이트에서 해외배송 주문이 가능한가요?

A. 시오리스 자사몰에서는 해외 배송 주문을 받고 있지 않습니다만 아래와 같이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 소량 구매 : 해외 배송이 가능한 G마켓 사이트( http://global.gmarket.co.kr/item?goodsCode=1554556691)를 이용

 - 대량 구매 : info@zenkos.co.kr로 문의



④  회원정보


Q. 회원가입 혜택은 무엇인가요?

A. 1_회원가입 시 바로 사용 가능한 신규 가입 20% 할인 쿠폰 1장 

    2_구매후기 작성 시 적립금 지급

    3_생일 쿠폰 5,000원 지급

    4_등급별 항시 할인 적용

    5_등급별 구매 적립금 지급


Q. 구매 후기 작성했는데 적립금이 안 들어왔어요.

A. 리뷰 적립금의 경우, 작성 후 익일 적립금 지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내에만 적립 가능 한 점 쇼핑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Q. 회원가입 했는데 생일 쿠폰 발급이 안되었습니다.

A. 생일 쿠폰은 생일 3일 전 선 발급되며 생일 전 7일 이내에 가입하신 분은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생일 쿠폰은 주문 금액 기준 5,000원 이상 구매 시 발급일로부터 30일 이내 사용 가능합니다.)


Q. 회원 신규 가입 쿠폰은 바로 사용할 수 있나요?

A. 시오리스 회원가입시 20% 할인쿠폰 1장을 즉시 발급해 드리며, 구매 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Q. 비회원으로도 구매가 가능한가요?

A. 시오리스에서는 회원/비회원 모두 구매(주문)가 가능합니다. 비회원의 경우 구매/후기 적립금 등 회원 혜택 적용이 불가합니다.


Q.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A. 비밀번호 분실 시 고객센터 또는 Q&A 게시판으로 문의하시면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Q.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시오리스 공식몰 회원 탈퇴 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 마이페이지→회원정보→오른쪽 하단 [회원탈퇴] 버튼 클릭하시면 탈퇴 처리가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는 pc에서만 가능합니다)

-탈퇴와 동시에 개인 정보는 모두 삭제됩니다.

-재가입 시 동일 ID 사용이 제한됩니다.

-적립하신 포인트 및 쿠폰은 자동 소멸되며 복구되지 않습니다.



⑤  취소와 반품


Q. 주문을 완료했는데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A. 배송 준비 중 단계: 취소 접수는 가능하나 출고 현황에 따라 취소 가능 또는 불가 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 조회 후 [취소신청] 버튼을 누르시면, 고객상담실에서 확인 후 환불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Q. 변심으로 인한 반품이 가능한가요?

A. 제품의 특성상 개봉 후에는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하며, 미개봉 상품에 한하여 구매일로부터 20일 이내에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단, 왕복 택배비 5,000원 발생)

   단, 제품 및 단상자가 훼손되지 않은 상태에서만 가능하며, 사은품도 반드시 함께 반납 바랍니다.


Q. 반품을 보내고 싶어요.

A. 반품 접수 시 고객센터(070-7433-0020)로 연락 주시면 시오리스 본사에서 반품 택배 접수를 도와드리겠습니다.


   º 반품 불가한 경우

   - 상품 배송 후 한 달 이상 경과

   - 사용한 상품의 경우, 

   - 상품에 파손이 있는 경우, 

   - 단순 변심의 경우(개봉한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º 상품불량, 오배송

    배송 완료 후 15일 이내에 하셔야 하며, 반품비는 시오리스가 부담합니다. 

    단, 제품 미개봉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Q. 주문 취소 후 쿠폰 환불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A. 주문 전체를 취소하시는 경우 사용하신 쿠폰은 자동으로 복원됩니다만, 주문 중 일부를 취소하시는 경우 자동으로 복원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시오리스를 이용하시는데 도움 되셨길 바랍니다 : )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0 / 200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TOP
닫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가 '이메일 주소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사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